아타르애드, 두나무 자회사 루트원과 파트너십 발표

블록체인 마케팅 에이전시 아타르애드는 지난 19일 두나무의 자회사로 암호화폐 지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루트원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루트원의 ‘비트베리’와 아타르애드에서 출시를 앞두고 있는 엔터테인먼트 앱인 ‘에어드랍라이브’가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에어드랍라이브는 암호화폐를 에어드랍 해주는 퀴즈쇼로 대중에게는 낯선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이해를 돕는 엔터테인먼트 앱이다. 또한 블록체인 전문 유명 유튜브 크리에이터인 ‘블록인포’가 진행을 맡아 기존 플랫폼과의 차별화를 선언했다.

루트원소프트는 최근 암호화폐 지갑 ‘비트베리(BITBERRY)’ 정식 버전을 출시했다. 비트베리는 강력한 보안체계를 바탕으로 카카오톡 계정을 통해 회원가입 및 로그인 할 수 있다. 또 기존 복잡한 암호화폐 지갑 주소 대신 휴대폰 번호로 간편하게 송금할 수 있다. 특히 탈중앙화가 아닌 중앙화 방식의 월렛 서비스를 제공하며 블록체인 서비스의 대중화를 표방하고 있다.

아타르애드 송병근 대표는 “루트원과 파트너십을 통해 편리함과 안정성에 재미를 더한 세계 유일의 블록체인 퀴즈쇼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의 건전한 생태계를 조성하는 데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