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스트리트 투자 전문 애리얼 링 방한, 비트맥스 서울 밋업 열려

세계 금융의 중심지 월스트리트 출신 금융 전문가 애리얼 링(Ariel Ling)이 한국에 방문한다. 현재 비트맥스(BitMax.io)의 COO인 애리얼 링(Ariel Ling)은 10월 11일 예정된 비트맥스(BitMax.io) 서울 밋업에서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채굴형 거래소를 포함해 암호화폐 산업에 대한 객관적인 진단과 거래소의 현황과 미래에 대해 직접 의견을 밝힐 예정이다.

애리얼 링은 전략컨설팅 및 금융권에서 18년 이상의 경력을 쌓아온 전문가로, 특히 주식·채권·외환을 포함한 전통 자산 투자 및 M&A·구조화금융 등 투자은행 업무에 정통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도이치뱅크 투자상품 부문 대표 등을 역임한 정통 금융 엘리트이다.

애리얼 링은 현재 비트맥스의 공동창업자 및 COO로서, 비트맥스 거래 플랫폼 설립 및 글로벌 오퍼레이션 등의 분야를 진두지휘 하고 있다.

애리얼링  이 참석하는 10월 11일 밋업에서는 지닉스 거래소, 코인매니저 등의 최근 국내외 암호화폐 관련 기업들이 참여해 진화하고 변화해가는 거래소의 미래에 대해 조망할 예정이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채굴형 거래소를 포함해 암호화폐 시장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는 시점에서, 업계의 다양한 프로젝트가 모여 크립토 이코노미의 현재와 미래를 냉철하게 분석할 것으로 기대된다.  

비트맥스는 세계 최초 ‘다중 채굴’ 모델을 도입한 아시아 기반의 암호화폐 거래소로 거래전문가, 기관 및 개인 투자자 등 다양한 사용자의 암호화폐 거래를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비트맥스는 비트메인 (BitMain), GBIC, FBG Capital, 매트릭스 파트너스 차이나 (Matrix Partners China),  퍼서버런스 캐피탈(Perseverance Capital), 팜 드라이브(Palm Drive) 등의 업계 선도 캐피탈 파트너들로부터 성공적인 전략적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