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과기정통부가 인가한 재단법인 월튼블록체인연구교육원, 실무특강 본격개시

(재)월튼블록체인연구교육원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블록체인 전문인력 양성사업의 일환으로 인가한 국내 최초 비영리 재단법인이다.

(재)월튼블록체인연구교육원이 실전 중심의 블록체인 최신 비즈니스 트렌드와 이슈 등을 다루는 가을 특강 시리즈를 개설했다고 5일 밝혔다.

현장 중심, 실무 중심, 그리고 비영리 재단의 성격에 맞춰 가성비 높은 교육 컬리큘럼을 표방하는 가을 특강 시리즈는 「9월의 원포인트 레슨 ‘사이드 체인’」과 「비즈니스 실전 5강」으로 구성되어 9월 19일부터 10월 24일까지 진행된다.

「9월의 원포인트 레슨」은 거래소 ㈜올빗의 이익순 대표이사가 사이드 체인 분산 거래소의 모든 것, POA와 밸리 데이터, 그리고 거래소 라이브 관련 노하우를 전해준다. 「비즈니스 실전 5강」은 성공하는 비즈니스 아이디어, 블록체인 사업 안착을 위해 꼭 알아야할 각국의 지원 및 규제, 기술적 트렌드, 성공하는 백서의 조건 등 현장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내용을 다룬다.

「비즈니스 실전 5강」의 강사로는 조원규 ㈜위브릭 CEO, 강민 빗썸 애널리스트, 윤승완 블록인프레스 COO, 서용진 변호사, 김한샘 17디그리즈 CTO가 나선다.

수강 대상은 블록체인 비즈니스 종사자 또는 비즈니스를 계획 중인 사람이다. 「비즈니스 실전 5강」의 전 과정을 수료한 수강생에게는 (재)월튼블록체인연구교육원의 수료증과 기념품이 지급된다.

수강신청은 (재)월튼블록체인연구교육원 홈페이지(www.wtbi.or.kr) 등을 통해 가능하며 회원사에 가입하거나 비즈니스 실전 5강을 모두 수강할 경우 수강료 할인의 혜택도 주어진다.

한편 (재)월튼블록체인연구교육원은 과학기술정통부의 「블록체인 기술 발전전략」의 일환으로 블록체인 전문 기술인력 교육사업을 진행 중이며 수료생 대상으로 취업과 창업도 지원하고 있다.

 

*위 기사는 스폰서 기사입니다. 본사는 최대한 정보 제공용으로 기사를 게재한 것이지 투자를 제안한 것이 아님을 밝힙니다. 즉, 본사는 해당 기사에 따른 어떠한 피해도 책임져 드릴 수 없기에 독자분들은 기재된 회사와 관련한 행동을 취하시기 전 충분한 조사를 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