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마이토큰, 암호화폐계의 위키백과

지난 1년간, 디지털 화폐와 블록체인 산업은 급속하게 발전해왔다. 여러 퍼블릭 체인이 끊임없이 생성되었고 체인을 기반으로 개발한 앱(App)들 역시 다양하게 생겨났다. 동시에 분산화 및 중앙 집중적인 암호화폐 거래소 역시 지속적으로 개설하고 있다. 막 시장에 진입한 초보자들에게는 방대한 정보들과 다양한 암호화폐 종류, 플랫폼들 중 어느 곳에서 시작해야 할지 헤매는 경우가 대다수이기에 1대 1방식의 글로벌 블록체인 포트가 절실한 상황이다. 마이토큰(MyToken)은 암호화폐 산업의 “위키백과”로서 위와 같은 역할을 수행하고자 한다.

왜 마이토큰은 암호화폐 산업의 “위키백과”로 불릴까? 마이토큰은 24시간 암호화폐 산업의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상승장과 하락장 여부와 상관없이 사용자는 거래소를 떠나더라도 마이토큰을 통하여 지속적으로 암호화폐 시세동향을 주시하게 될 것이다. 즉 마이토큰은 시장의 상승과 하락을 초월하는 플랫폼으로 암호화폐 산업의 정보 외에도 아래와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세 모니터링: 시세 모니터링 서비스는 블록체인 애호가들의 사용도가 높은 기능이다. 현재 마이토큰은 전 세계 400여개의 암호화폐 거래소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주류 거래소를 포함한다. 뿐만 아니라, 관심도가 높은 주류 암호화폐에 대하여 마이토큰은 거래소간 동일 암호화폐의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코인 정보: 초보자들에게 시장의 다양한 암호화폐들은 낯설게 느껴질 것이다. 또한, 프로젝트의 자료 또한 분산적이라 검색이 용이하지 않다. 마이토큰은 대다수 암호화폐의 기본정보, 총 발행량 및 유통량, 유통시가, ICO기간 및 ICO원가, 거래 가능한 거래소, 공식 홈페이지 및 백서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는 초보자들에게 모든 암호화폐에 대한 정보를 획득할 수 있는 정보망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투자자들 스스로 자신에게 적합한 투자처를 찾아낼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거래소 공시: 암호화폐 업계에서 정보는 가장 중요한 요인이다. 일반적으로 보이는 하나의 정보가 매우 중요한 가치를 지니는 경우가 많은데, 마이토큰은 다양한 거래소의 공시 정보를 제공하여 앱 하나로 모든 거래소의 실시간 공시를 조회할 수 있다. 이는 투자자들로 하여금 공시에 따라 즉각적으로 자신의 포트폴리오 자산을 조정할 수 있도록 큰 도움을 주고 있다.

트위터 인플루언서: 인플루언서(KOL)은 자신의 자원과 인맥으로 누구보다 빠르게 업계내의 최신정보를 획득할 수 있다. 따라서 인플루언서의 한마디가 시장의 새로운 돌파 방향을 가져올 가능성이 비교적 높은 편이다. 마이토큰은 사용자에게 24시간 전세계 인플루언서의 최신 정보가 즉각적으로 열람 가능한 인플루언서 트위터 알람을 제공하고 있다.

기초 강좌: 지갑 사용 방법, 거래소 가입 방법, 텔레그램 그룹 가입 및 캔디 획득 방법, 구글 이중 인증 방법, 비밀번호 관리프로그램 등의 기초지식이 없다면, 초보자들은 타이밍을 놓치거나 잘못된 투자 결책으로 인한 자산 손실에 대해 공포심을 느낄 것이다. 마이토큰은 이러한 초보자들에게 시장의 기초지식과 관련한 백과사전의 역할을 수행한다.

데이터 분석 제품: 암호화폐투자 과정 속에서, 대부분 사람들은 투자 결정을 도와줄 데이터 분석 제품을 찾고 있다. 마이토큰은 핫서치(Hotsearch)를 이미 런칭하였으며, 핫서치를 사용하여 어떠한 코인들이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았는지 분석하고, 현금흐름과 특정 기간 동안의 코인의 자금동향을 파악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마이토큰은 회전율(Turnover Rate), ATH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러한 데이터 분석 제품을 통해 사용자들은 잠재적 우량 종목을 발굴할 수 있다.

암호화폐 산업의 급속한 발전은 마이토큰과 같은 원스톱 투자 플랫폼이 절실하다. 동시에 사용자 입장에서도 학습과 투자효율에 필수 불가결한 도구이기도 하다. 마이토큰의 출현은 암호화폐 산업을 한층 더 빠른 속도로 갱신할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는다.

Google play download   https://goo.gl/rq9vLS
IOS download   https://goo.gl/uF8FM6

 

 

*위 기사는 스폰서 기사입니다. 본사는 최대한 정보 제공용으로 기사를 게재한 것이지 투자를 제안한 것이 아님을 밝힙니다. 즉, 본사는 해당 기사에 따른 어떠한 피해도 책임져 드릴 수 없기에 독자분들은 기재된 회사와 관련한 행동을 취하시기 전 충분한 조사를 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