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ck72 밋업 “카이버네트워크, 세타, 질리카 등 한자리에 모여”

코리아 블록체인 위크를 맞아 이번 한주 수많은 블록체인 관련 행사들이 줄을 잇고 있다.

그중에서도 오늘(19일) Block72의 ‘블록체인 기술을 메인스트림으로(Bringing blockchain technology to the mainstream)’라는 주제의 메인 행사가 눈에 띈다.

강남 잼투고에서 오늘 저녁에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카이버 네트워크(KYBER NETWORK), 세타 네트워크(THETA NETWORK), IOTEX, 질리카(ZILLIQA), 퀀트스탬프(QUANTSTAMP) 설틱(CERTIK)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 크립토펀드 GBIC, FBG Capital 그리고 Block72가 준비한 이번 행사는 탈중앙화 거래소 카이버네트워크와 블록체인 스트리밍 플랫폼 세타 네트워크, 블록체인과 IOT를 결합한 IOTEX 등이 한 자리에 모여 ‘현재 산업을 어떻게 분산화시킬 것인지’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또한 질리카와 퀀트스탬프, 설틱 등이 모여 스마트컨트랙트를 어떻게 메인스트림으로 확장시킬 수 있을지에 대해서도 논의할 예정이다.

이어, 블록체인계의 여성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우먼 인 블록체인(Woman in blockchain)’과 블록체인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팅 해시드가 주최하는 ‘해시드 나잇’ 등 다양한 행사들이 준비돼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