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베이스, Earn.com의 대표 CTO로 임명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Coinbase)는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한 메시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Earn.com을 인수하고, Earn.com의 발라지 스리니바산(Balaji Srinivasan) 대표를 코인베이스의 최고 기술경영자(CTO)로 임명했다.

스리니바산은 코인베이스가 Earn.com에 투자한 사람들에게 괜찮은 투자 수익을 제공했다고 전했다. 스리니바산은 전기 공학 분야에서 학사, 석사 및 박사를 취득했으며, 화학공학 석사 학위를 가지고 있다. 또한 블록체인 기술 및 암호화폐를 초기에 알린 사람으로 평가된다.

스리니바산은 Earn.com에서 일하기 전에, 벤처 캐피털사 안드레센 호로비츠(Andreessen Horowitz)의 안드레센 호로비츠(Andreessen Horowitz) 대표와 협업 관계였으며, 지금도 호로비츠와 관계가 계속되고 있다.

스리니바산은 자신의 직무에 대해 “코인베이스의 최고 기술경영자 외에도 블록체인 산업에 능력을 보이는 인재를 모집하는 것이 내 일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코인베이스의 사용자 기반과 유통망은 몇 달만에 1억 달러를 벌어들일 수 있게 한 핵심 기반이다. 앞으로의 여정이 기대된다”라고 덧붙였다.

인수 후, 스리니바산을 포함한 나머지 Earned.com 팀도 코인베이스로 이동해 업무를 시작하게 된다.

한편, 코인베이스는 페이스북의 기술 커뮤니케이션 담당 이사였던 레이첼 호로비츠(Rachel Horowitz)를 새로운 부회장으로 고용한 바 있다. 또한 작년 12월에는 전 페이팔 및 페이스북 임원인 데이비드 마커스(David Marcus)가 코인베이스의 이사회에 합류했다.

 

Image: medi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