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AC 거래소, 클레이 디파이 서비스 지원한다.. 리워드 회원들에게 100% 제공

 

블록체인 금융기술사 피어테크(Peertec)의 커스터디 기반 가상자산 거래소 GDAC(지닥)은 11월 5일 ‘클레이(KLAY) 디파이 서비스’ 지원을 통해 리워드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앞서 오지스는 ‘클레이튼(Klaytn)’에서 동작하는 첫 디파이 서비스인 클레이스왑을 출시하며, 클레이스왑내 유동성 공급자가 되면 KSP(KLAY Swap Protocol)인 거버넌스 토큰을 보상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에, 지닥은 클레이스왑내 유동성 제공을 통해 받는 KSP 보상의 100%를 모든 GDAC 클레이 보유 회원들에게 별도의 수수료 차감없이 제공한다고 밝혔다. 지닥이 지원하는 ‘클레이 디파이 서비스’는 클레이를 보유한 모든 회원 대상에게 자동으로 리워드를 지급하는 자유 입출금 가상자산 예치상품 ‘데일리 그로우’의 연장으로 Lock(예치) 또는 신청절차 없이 전회원이 혜택을 받는다. 

지닥 관계자는 “스페셜 리워드를 위한 스냅샷이 진행되는 60일 동안에도, 클레이의 거래와 입출금을 자유롭게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지닥은 복잡하고 진입 장벽이 어려운 디파이 생태계를 유저 친화적으로 풀어내 거래소내 모든 회원들에게 디파이뿐만 아닌 모든 디지털 자산기반 금융에 대한 접근성을 쉽게 풀고 혜택을 최대로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하겠다” 라고 더했다.

서비스 참여 기간은 2020년 11월 11일 부터 2021년 1월 9일까지이다. 해당 기간동안 발생하는 스페셜 리워드(KLAY+KSP)는 매일 일정시간에 스냅샷으로 산정되어 2021년 1월 19일에 회원 지갑의 잔고에 최종 반영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