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를 찾습니다”…두나무, 하반기 채용 진행

블록체인 전문 기업 두나무가 2020년 하반기 채용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두나무는  iOS, 안드로이드, 서버, 플랫폼 개발자 외에도 서비스 기획자, 그래픽·마케팅 디자이너, 홍보(글로벌소셜미디어채널 담당자), 사무지원 업무를 담당할 인재 총 00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지원자는 오는 8월까지, 두나무 채용 공식 이메일로 희망 직군을 기재한 자유 양식의 이력서를 제출하면 된다.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만 18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과 1, 2차 면접 순서로 진행되지만, 전형이 추가될 수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면접 전형 시 지원자의 체온을 측정하고 마스크를 지급할 예정이다. 지원자의 상황에 따라 필요할 경우 협의 하에 비대면 인터뷰를 병행한다.

채용 확정에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원서 접수 기간 중에도 접수 순으로 개별 전형이 진행될 예정이다.

두나무는 디지털 자산 거래소 ‘업비트’, 국내 대표 주식 앱 ‘증권플러스’와 금융위원회 혁신금융서비스 ‘증권플러스 비상장’을 운영 중이다.

두나무 입사자에게는 최대 1억원의 무이자 임직원 대출(1년 이상 재직 시)과 매년 본인을 포함한 가족 4인에 인당 100만원 상당의 건강검진, 본인 생명보험은 물론 본인과 직계 존비속까지 대상으로 하는 치과 진료 포함 실손 의료비를 지원한다.

맥북 등 장비를 기본 지급하며 인당 30만원까지 키보드, 마우스 등 업무에 필요한 주변 기기를 구매할 수 있다.

국내외 컨퍼런스 및 교육 참여와 도서 구매가 가능하고, 매월 통신비와 점심식대, 간식비 등을 일정 한도 내에서 실비 지원한다.

 

썸네일출처=두나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