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코퍼레이션, 유비소프트·해시드와 파트너십 체결

나인코퍼레이션은 게임사 유비소프트, 블록체인 전문 투자사 해시드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게임 브랜드 ‘플라네타리움’을 운영하는 나인코퍼레이션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올 3분기 출시 예정인 게임 ‘나인크로니클’의 개발과 글로벌 세일즈에 속도를 낸다는 계획이다.

나인크로니클의 사전 등록자는 32개 국에서 6만 명을 돌파했다. 이 중 절반 이상이 블록체인 서비스나 암호화폐 구매 경험이 없는 게이머라는 설명이다. 지난 4월 진행한 비공개 사전 판매에서는 개시 첫 달 완판을 기록했다.

파트너십을 체결한 유비소프트와 해시드는 나인크로니클의 생태계 성장과 메인넷 운영, 인게임 이코노미 디자인 등의 분야를 지원할 예정이다.

나인코퍼레이션 서기준 대표는 “탈중앙 게임시장은 성장 가능성이 매우 크다”며 “유비소프트, 해시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이달 15일 진행할 글로벌 세일즈 및 오는 9월로 예정된 게임 출시에도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유비소프트의 니콜라스 푸어드(Nicolas Pouard) 블록체인 이니셔티브 디렉터는 “유비소프트는 항상 게이머들을 흥분시킬 새로운 아이디어를 찾고 있다”며 “플라네타리움은 보다 창의적이고 자유로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청사진을 제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나인크로니클의 글로벌 퍼블릭 세일즈에 대한 소식은 ‘나인크로니클 세일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썸네일출처=나인코퍼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