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스타트업 손잡은 바이낸스, ‘암호화폐 여행 리워드 카드’ 공개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가 여행 스타트업 트래블바이빗(TravelByBit)과 손잡고 주요 여행 웹사이트에서 암호화폐 결제를 가능하도록 하는 리워드 카드를 출시한다.

28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텔레그래프 보도에 따르면 트래블바이빗의 자체 플랫폼 뿐 만 아니라 부킹닷컴(Booking.com)과 익스페디아(Expedia), 아고다(Agoda) 등 주요 예약 사이트를 통해 항공권과 호텔을 예약하는 고객들도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바이낸스는 동남아시아연합(Southeast Asian Nations)와 호주, 유럽 등의 여행객을 대상으로 내년 초에 리워드 카드를 출시할 예정이다. 해당 국가를 점차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리워드 카드는 기존 선불 카드처럼 쓸 수 있다. 할인 기능과 비트코인, 바이낸스USD(BUSD), 바이낸스 코인(BNB), 온톨로지(ONT) 등 암호화폐로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지난 25일(현지시간) 암호화폐로 호텔 숙박비를 지불할 수 있는 여행 관련 서비스 트라발라는 부킹닷컴이 제공하는 숙박업체를 자사 플랫폼에 통합했다고 밝힌 바 있다.

관련기사: 부킹닷컴 손잡은 암호화폐 예약업체 ‘트라발라…”9만여개 호텔 코인으로 예약”

썸네일출처=셔터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