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미국 사무실 오픈 예정

중국의 암호화폐 거래소 폐쇄명령 전 중국 내에서 가장 큰 암호화폐 거래소로 꼽힌 후오비(Huobi)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신규 사무실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 내용은 지난 1월 26일 금요일, 블록체인 커넥트 컨퍼런스(Blockchain Connect Conference)에서 발표됐다.

1월 26일 금요일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블록체인 커넥트 컨퍼런스Blockchain Connect Conference)는 미국과 중국 양국 간의 암호화폐 시장의 협력을 주제로 개최됐다.

컨퍼런스에 스피커로 참석한 후오비(Huobi)의 최고 전략 책임자(Chief Strategy Officer) 카이 카이롱Cai Kailong)은 “후오비의 미국 진출을 상징하는 사무실은 실리콘 밸리에 입주할 준비를 하고 있으며, 후오비는 실리콘 밸리를 교두보로 삼아 미국 암호화폐 시장에 진출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2013년에 설립된 후오비는  2017년 9월, 중국 정부가 자국 내 모든 암호화폐 거래소 폐쇄 조치를 내린 이후 중국 내에서 더 이상 암호화폐 거래소를 운영할 수 없게 됐다.

그 이후 후오비는 싱가포르, 홍콩, 한국, 일본 등 각 국에 암호화폐 거래소를 만들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