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9년 전 가격에 산다”…후오비, 22일 비트코인 타임머신 이벤트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가 비트코인을 9년 전 가격으로 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1일 후오비 코리아는 오는 22일 프라임 데이의 일환으로 ‘BTC 타임머신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타임머신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9년 전 비트코인 가격인 0.0031달러로 비트코인을 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후오비가 지정한 코멘트와 링크, 이용자 UID를 트위터에 업로드하고 친구 세 명을 태그한 뒤 후오비 글로벌(@HuobiGlobal)과 후오비 글로벌 리비오 웡 CEO(@livio_huob)의 공식 트위터 계정을 팔로우하면 그 중 1명을 추첨해 1BTC를 0.0031달러에 살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이날 후오비 프라임 3기, 후오비 프라임 BTC, BTC 타임머신 등 3개의 ‘프라임 데이(Prime Day)’ 이벤트가 진행된다.

후오비 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실 오세경 실장은 “후오비 프라임 1기와 2기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2일 후오비 프라임 3기 및 후오비 프라임 BTC, BTC 타임머신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9년 전 가격으로 비트코인 구매 가능한 이벤트 등 많은 분들이 참여 가능하도록 준비했으니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밝혔다.

썸네일 출처 : 셔터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