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월렛 제조사 렛저사 시리즈 B 단계 7,500만 달러 투자 받아

Ledger Nano S

프랑스 기반 하드웨어 암호화폐 지갑 회사 렛저(Ledger)가 시리즈 B 투자를 통해 7,500만 달러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

오늘 발표에 따르면, 이번 시리즈 B 투자는 영국에 본사를 둔 VC 드레이퍼 에스피릿(Draper Espirit) 주도로 드레이퍼 벤처 네트워크(Draper Venture Network), 퍼스트마크 캐피털(FirstMark Capital), 캐세이 이노베이션(Cathay Innovation), 그리고 코렐리아 캐피털(Korelya Capital)이 참여했다.

또한 이미 렛저사에 투자한 캡혼 투자(CapHorn Invest), GDTRE 그리고 디지털 화폐 그룹(Digital Currency Group)도 시리즈 B에 참여했다.

렛저사의 에릭 라세베크(Eric Larcheveque) CEO는 “투자금은 지속적인 R&D 개발과 사업 규모 확장 그리고 전 세계적으로 팀을 배치하는 데에 사용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렛저사는 개인용 하드웨어 지갑인 나노s에 이어 레저 저장고(Ledger Vault)라고 명명된 암호화폐 저장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렛저사는 작년 3월 시리즈 A 단계에서 700만 달러를 투자받는데 성공한데 이어 이번 시리즈 B 투자에서도 7,500만 달러 투자 유치에 성공하며 성공적인 투자 유치 기록을 이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