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블록체인, 지난 24시간 동안 230억 달러 이상의 전송 내역 처리

지난 24시간 동안 이더리움 블록체인은 230억 달러 이상의 전송 내역을 처리했다. 이는 비트코인, 비트코인캐시, 라이트코인, 대시 등 시가총액 상위 암호화폐의 네트워크를 통해 전송된 모든 토큰의 가치를 합친 것보다 많은 것이다.

대부분의 암호화폐는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통해 전송되며, 가치를 전달하는데 사용된다. 그중 이더리움의 네트워크는 다양한 암호화폐와 막대한 가치의 암호화폐를 전송할 수 있는 플랫폼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대부분의 수치에서 비트코인이 1등을 할 것이라고 생각되지만, 가치 전달 능력에 있어서는 이더리움이 앞선다.

이더리움 블록체인의 또 다른 기회

이더리움 네트워크는 이더리움 뿐만 아니라 ERC20으로 발행된 모든 암호화폐의 전송을 지원한다.

비트코인은 가장 유명한 암호화폐지만, 비싸고 느리다는 문제를 가지고 있다. 따라서 이더리움 블록체인이 큰 문제없이 24시간 동안 230억 달러의 가치를 전달하는 플랫폼 역할을 한다는 것은 주목할 만한 일이다.

미래에 이더리움이 현재 겪고 있는 확장성 문제를 해결하고, 더 큰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을지는 확신할 수 없다. 하지만 적절한 확장성 솔루션이 등장한다면 이더리움의 미래는 더욱 밝아질 수 있을 것이다.